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자작기/사용기 및 리뷰

오클리 조브레이커용 서드파티 렌즈, seek optics 간단 사용기

by 이런 저런 2020. 5. 28.

로드사이클에 입문하며 오클리 레이다를 구입해 라이딩 고글로 써 왔는데, 이번 시즌에 사용하다보니 렌즈의 코팅이 점점 벗겨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클리어 렌즈는 야간에만 사용해 노화가 일반적인 경우보다는 좀 덜했지만 그래도 거의 7년동안 사용하다보니 수명에 한계가 오더군요.

프레임은 멀쩡했기에 렌즈를 하나 사서 더 쓸까 하다 예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조브레이커를 한번 써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7131873950

 

오클리 선글라스 JAWBREAKER OO9290-5431

오클리 선글라스 JAWBREAKER OO9290-5431

shopping.interpark.com

제 경우 퇴근 후 야간라이딩만 하기에 처음에는 클리어 렌즈 타입을 구매하려 했지만 국내선 찾아보기 힘들어 찾을 수 있는 것 중 가장 밝아보이는 프리즘 로우 라이트를 구매하고, 렌즈는 서드파티 렌즈를 직구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아마존에서 적당한 렌즈를 찾다보니 가격과 원하는 색상이 있는것 중 국내 직배가 가능한 렌즈가 바로 seek optics의 조브레이커용 렌즈였습니다.

https://www.amazon.com/Replacement-Compatible-JAWBREAKER-Polarized-Advanced/dp/B015TOBPRI?ref_=ast_sto_dp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은 편이라 클리어만 구매하려다 주간용 편광 블랙 렌즈까지 같이 구매해서 물건을 받았습니다.

아래가 새로 구입한 조브레이커 케이스입니다.

블랙 프레임에 렌즈는 프리즘 로우라이트로 옅은 핑크색이지만 투과율이 상당히 높아서 야간에 그대로 써도 큰 문제가 없더군요.

아래는 새로 도착한 렌즈들입니다.

박스 없이 안전봉투에 넣어 배송되었기에 박스 포장은 좀 많이 손상되었지만 내용물은 큰 문제 없습니다.

렌즈는 각각 파우치에 담겨 있습니다.

렌즈 3개를 꺼내어 비교해 봤습니다.

가운데가 순정 프리즘 렌즈, 앞뒤가 각각 투명 클리어, 편광 블랙 렌즈입니다.

애초에 야간라이딩을 위해 구매했는데 예상보다 순정렌즈가 투명도가 높아 이걸 쓸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다만 렌즈 퀄리티 자체는 좋고 순정 프레임과도 잘 맞으니 다양한 색상의 저렴한 렌즈를 찾으신다면 이 회사 제품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댓글